천안목천부영아파트 다가동지점에서 청소작업 후기

천안목천부영아파트 다가동지점에서 청소작업 후기

천안목천부영아파트 다가동지점에서 청소작업 후기

세심한 클리닝을 전문으로 하고있는 환이의클린홈매니아 입니다. 홈크리닝을 한다면 청소만 전문으로해야하는데요. 다른작업 없이 오랜기간 체장 기술력으로 홈크리닝을 하고있습니다.

오늘은 천안목천부영아파트로가서 이사청소를 하고왔는데요. 4명의팀원과함께 도구와 장비로 세심하게 클리닝 작업을 하였습니다.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사를 하게 된다면 요즘에는 전문업체의 도음을 받아 눈에 띄는곳과 눈에 보이지 않는곳들을 세밀하게 클리닝 작업을 하여야하는데요. 잡 전후과정을 소개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음식을만들어 가족분들과 식사를 하는 주방공안입니다. 이곳은 위생적으로 클린이 되어야 염절 왜냐하면 천안목천부영아파트를 클리닝 하게 된다면 하부와 상부에있는 서랍장은 경첩과 열어둔 자석 앞, 뒤면을 세심하게 닦아 주어야 합니다.

상판에는 얼룩자국이 남지 않도록 하였으며 분리가 되는 서랍장은 탈거하여 내부를 꼼꼼하게 지우게 되었습니다.

여 외에 싱크대 의뜻 걸레받이 부분에 막혀있는 칸막이는 분리하여 내부를 기계로 흡입한 요다음 닦아 내는 작업을 하였으며 기름때와 있는 후드에 장착되어 있는 후드필터 가스렌지 삼발이는 스텐상판 부분과 필터의 기름때를 이사전에 깔끔하게 닦아 관리를 무시로 하실수 있도록 천안목천부영아파트 클리닝을 하게 되었습니다. 부속품들은 닦아 낸 내종 물세척을 호위호 건조를 해주었으며 건조 된 후에는 원원이 자리에 조립하게 되었습니다.

더샵 신부센트라 복도와 방 거실의 사례 천장부터 작업을 하게 됩니다. 골간 부분에있는 전등갓은 불리 애한 후에 쌓여있는 먼지와 벌레들의 사체를 닦아 내어 주었습니다. 또한, 몰딩과 천장벽지 벽의 벽지는 극세사 융타월로 윗면> 옆면> 아래순으로 부드럽게 닦아 내려왔으며 굴곡되어진 인터폰, 콘센트, 버림치 받의 턱 부분을 세심하게 닦아 주는 천안목천부영아파트를 청소했습니다.

바닥에 쌓인 먼지는 다른곳에 날리지 않도록 진공청소기로 흡입해주었습니다. 밀대와 천연세제를 묻힌 스펀지로 바닥면은 습식클리닝을 해주었으며 세제의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극세사 타월로 여러번 닦아 깨끗하게 천안목천부영아파트 클리닝을 했습니다.

안방, 거실, 다용도실, 베란다에 있는 창틀은 기본청소작업에 포함이 됩니다. 일주일에 경계 수순 손수평기 물걸레와 청소포 로 닦아 관리할수 있도록 큰 먼지들은 손으로 빼내어 주었으며 기계로 창틀과 방충망틀은 윗사람 에서 근방 으로 닦아 준 후 아래틀에 쌓인 먼지를 흡입해주었으며 찌든때는 천연세제를 묻혀 천안목천부영아파트를 청소했습니다. 게시글중간광고

베란다와 주방다용도실의 하소연 바닥면에 세탁기와 짐들을 장구히 두어 생겨난 먼지들이 있었습니다. 오염된 부부을 놓치지 않고 천연제제를 묻혀 솔과 수세미로 타일 겉면을 닦아 주었습니다. 배수구 커버는 분리하여 이물질과 물때를 제거했으며 닦아 낸 후에는 미지근한 물을 뿌려 헹궈 주었습니다. 물기가 남지 않도록 스퀴지로 수분을 제거하는 천안목천부영아파트를 클린 했습니다.

욕실의 세월 안방과 거실 두곳이있었는데요. 굴곡진 부분들에는 오염이 어쨌든 남아있었습니다. 세면대아래 부분, 변기의 뒷부분과 옆부분, 등은 눈에 띄지않는곳을 섬세하게 작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수건을 보관하는 수납장 거울은 유리세정제를 묻혀 부드럽게 닦아 반짝 하게 천안목천부영아파트를 클리닝 했습니다. 수건이나 욕실에서 쓰는 물건들을 이사 내종 그만 수리 정돈 할수있도록 했습니다. 욕실을 클리닝 어떤 요다음 습하지 않도록 건조했습니다.

오늘은 천안시 다가동 지점에서 천안목천부영아파트로가서 이사청소를 하고왔습니다. 미흡한곳 남지 않도록 정성을다해 보금자리를 클리닝 했습니다. 즐거운 보금자리 되세요!!!

Share: Twitter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