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5.제이웨딩 박람회 후기(계약 후기:)
목차
안녕하세요!! 다들 연말인데 무엇 하면서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제이웨딩 박람회에 다녀왔어요!!! 12월 17일에 다녀왔는데 늦은 후기네요.ㅎㅎ 제이웨딩박람회 SC컨벤션(12월16-17일) 저는 17일인 일요일에 다녀왔어요!! 10시에 시작인데 9시에 도착을 해버려서 예랑이랑 카페 갔다가 왔어요.ㅎㅎ 위에서 봤을 상황 드레스들이 쫘악 있는 거 보고 소변 설레는 거 있죠?! 드레스랑 메이크업 체험도 할 행운 있다고 해서 채 일찍이 갔답니다. 아주 일찍이긴 했는데ㅎㅎ 내려가면 현시 드레스랑 스튜디오 샘플들이 있습니다. 구경하다가 입구로 가면 예약확인을 하고 팸플릿을 주세요. 팸플릿은 업체 위치랑 도장 찍는 게 있는데 5개는 몰랑이 와플기, 8개는 토스트기입니다. 저는 무엇 받았게요.ㅎㅎ (저는 플래너님이 예약을 해주셔서 따로따로 예약하지는 않았습니다.ㅎㅎ) 더구나 안으로 들어갈 기후 선물을 주더라고요. 이렇게 쇼핑백으로 주는데요!! 안에는 캘린더, 웨딩 수첩, 청접장샘플 등 요것조것 들어가 있었어요. 그러고 안에 들어가면 중간에 상담해 주시는 플래너님이 계시고 옆으로 방편 따라 들어가면, 제휴엡체들이 있어서 상담을 받을 핵심 있답니다. 저는 미리미리 플래너님과 스드메를 싹 정한 상태여서 곧이어 예물, 예복, 혼수 상담을 받았어요. 제휴업체 계약 후기 저는 이곳, 저곳 심히 상담을 받았어요. 결국 계약한 곳은 아르스노바, 백작바이피렌체, 라따블로 계약을 했고요. 르미엘이라고 피부랑 팔뚝 처변 체험할 호운 있다 해서 결제하고 왔습니다.
- 아르스노바 처음으로 예복 상담을 받은 곳인데 엄청 좋아서 앉은 자리에서 계약까지 하고 왔습니다. 제휴업체 예복 찾다가 아르스노바가 좋아 보여서 여기서 진행할까라는 마음도 있는 상태에서 상담까지 받으니깐 좋더라고요. 매번 옷감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 주셨고 상담해 주시는 분 조카분한테도 해주셨다는 말에 믿음이 갔고 박람회에서 받을 수명 있는 혜택도 좋았습니다. 더구나 예랑이 수제화도 아울러 해주신다고 하셔서 계약을 진행했습니다.
- 백작바이피렌체 참말로 트라비체를 벌써 상담을 받고 트라비체에서 진행할까 하다가 상담만 받아보자하고 앉았는데, 웬걸…혜택이 무지무지 좋더라고요.ㅎㅎ 양가 혼주 선물(다른 곳도 있겠지만), 티아라 대여 등 여러 혜택을 받을 수가 있었어요. 그리고 상담해 주시는 분이 예랑이 금년 떨어진다고 초콜릿을 포박 주시더라고요🤣 초코 좋아하는 예랑이…그거 그러니까 웨딩박람회 계약하자고 한도 거 같기도 하고…🧐 이거는 약정 선물이에요. 템버린드 핸드크림…우왕…초콜릿도 챙겨주셔서 심히 감사했습니다!!
- 라따블로 끝으로 계약한 곳이 라따블로인데, 여기는 다소 고민하다가 결국에는 계약했습니다! 박람회 회원들로만 이루어진 곳이라는 곳이 마음이 들었고요. 혜택이 무진 좋았어요. 남는 게 있으신가 할 정도로 좋더라고요. 아울러 제가 경기도 쪽에 신혼집을 집을 거여서 가나오나 가기 힘들 거 같았는데, 전화해서 필요한 물체 말하면 명적 업해서 보내주시고 택배가 무료라는 점이 좋았어요. 이렇게 3곳을 계약 진행했고요. 저희는 총 8곳 해서 토스터기 받아왔어요! 예랑이 아침에 알아서 빵 먹고 가라고…ㅎㅎ 드레스&메이크업 체험 저는 일찍이 안백 대부분 처음으로 할 행우 있었어요!!! 메이크업은 대개 가내 갈 때쯤 해서 못 찍었는데 진개 칭찬만 받고 왔습니다… 취지 자존감 지킴이분들…이셨어요🥹 드레스 입어보니깐 뭔가 마음이 이상하더라고요. 진물 결혼을 하는구나…?ㅎㅎ(다이어트 열심히 해야겠다라거나…^^) 도와주시는 이모님들도 완전히 좋았어요. 유쾌하고 팁도 시방 알려주시고ㅎㅎ재미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옆에 사진 찍어주는 곳도 있어요!! 예랑이가 찍어주고 옆에서 찍어준 거예요. ᄒᄒ 예랑이랑 나란히 찍어도 주시고 이메일로 보내주십니다!! 뭔가 신기신기ㅎㅎ 약혹 박람회 방문하실 분들은 일찍 내첩 예약하시기를 추천드려요!! 11시-12시에는 맛 두 시간…걸린다고 대화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상담을 받았는데 기분이 내리 좋았던 곳을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입담 긴 글이어서 형처 보고 싶으신 분들은 쭈욱 내려주세요!! 코리아투어를 지나가다가 아무개 분이 상담을 받아보라 해서 여행지를 미처 작정 못 경계 저희는 겸사겸사 앉았어요!! 예랑이는 계행 쪽이어서 유럽 안면 저는 휴양지 쪽이어서 발리, 칸쿤 쪽이었는데, 중심축 물어보셔서 저희가 미처 못 정해서 상호 이야기하면 거 우물쭈물하고 있으니 그분이 유럽은 2주 아니면 넉넉하게 못 본다 해서 그럼 2주로 걸음 내리고 유럽 낯판 간다고 말을 했습니다. 근데 저희이게 해외여행 몇 계단 가봤냐고 묻더라고요…그래서 예랑이랑 지반 경계 본 가본 게 다여서 말을 하니 통상 근본 동남아 유럽이라고 유럽 쪽은 안된다고 하시더니 영어 잘하냐 하셔서 못한다 하니 더군다나 유럽은 안된대요. 이거는 네 저희가 여행지와 기간을 못 정해서 그런 거라고 쳐도, 사람아 앞에 앉아있는대…입김 불면서 안경 닦고…그러고 저희한테 목금 상태에서는 인터뷰 못해드린다고… 그러는데…저희가 해달라 어떤 것도 아니고 앉아라 해서 앉은 거고…짜증이 확 나더라고요. 마침내 그저 아 아무것도 안정해져 있어서 상담도 안되는데 그럼 갈게요. 하고 나왔는데 참…기분 좋게 박람회 왔는데 그분 덕분에 기분이 나빠졌네요…ㅎ 이거는 제가 느낀 개인적인 거여서 다른 분들은 의지 좋게 상담하고 계약하셨을 거예요. 신세한탄으로 봐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정체 박람회는 막을 내렸습니다!! 막상 보니 필요한 사진들을 참으로 도중 찍었더라고요… 그래도 재미있게 봐주세요ㅎㅎ + 다들 정정 마련 막막하고 힘드실 텐데 아울러 제이웨딩으로 준비해 봐요!! 비동행이지만 동행 1회 함께 가주십니다!! 카페 가입하실 밥 추천인에 ”꾸꾸시작“ 적고 가입하세요! 3만 점 받고 시작하세요!! 살며시 가입했다가 저처럼 나중에 알게 되어 후회하신답니다…🥲 다이렉트웨딩카페,웨딩박람회,스드메견적,제이웨딩,웨딩홀,웨딩플래너,셀프웨딩,다이렉트결혼준비,허니문 cafe.naver.com 1월에도 제이웨딩에서 하는 박람회가 있으니 사모 있으신 분들은 예약하고 가보세요!! 예약 전에 카페 가입하시고 예약하고 가시는 게 나으실 거예요ㅎㅎ 정녕 결혼준비 싸게하기가 시작되는곳 | 제이웨딩페어 jwed.co.kr 만만 긴 글이었는데 봐주셔서 감사해요!!(신세한탄까지ㅎㅎ) 다음에 더더군다나 올게요!! 다들 즐겁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고 따뜻하게 입고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