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해원[雪海園]
목차
설해원[雪海園]
누구나 갈 이운 있지만 아무나 갈 행운 없는 당장 !! 설해원 설해원이 생각하는 쉼이란 보이지 않지만 마음으로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것 휴식과 사색을 즐길 핵 있는 별장형 리조트 설해원에서 2박 3일 몸길이 안동 일심회 회원님들과 아울러 호사로운 시간을 즐기고 왔습니다. 천혜의 자연지형을 음밀히 살려 금강소나무 숲속에서 누리는 최고의 선물, 설해 수림은 약 4만 평가 대지에 별장형 리조트와 융통 3만 평에 이르는 두우 소나무 숲으로 조성된 곳으로, 45홀 골프 코스와 설해 온천, 설해 둘레길, 산책로 등을 갖춘 청정한 곳이랍니다.
운동의 즐거움 운동은 상상 즐거움이 있습니다. 누이 반점 긴장감도 있지만 웃으면서 즐기는 여유와 멋스러움으로 동반자와 나누는 지금의 행복이 역시 좋습니다. 더 레전드 코스(18홀) 심히 아름답게, 미치도록 재미있게, 무장 레전드코스는 대한민국 1%를 지향하는 코스로 역중 최초로 벤트그라스 신품종 잔디인 킹덤 50% + L93XD품종 50%로 조성되었다고 합니다. 한층 레전드 코스에서 세계적인 골프 별 아니카 소렌스탐, 줄리 잉스터, 렉시 톰슨, 아리야 주타누간, 박성현, 박세리 선수 등이 레전드 매치를 치른 곳이기도 한답니다. 설해원 골프장은 총 45홀로 씨뷰코스, 샐몬코스, 파인코스, 가일층 레전드 코스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8회 연장 대한민국 10대 코스의 위엄 설해원 골프 코스는 오픈 시점부터 10대 뉴코스에 선정된 것을 시작으로 주인 파워 있는 서울경제 골프매거진에서 선정하는 10대 코스에 8회 내리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아시아 100대 앞길 선정, 5회 영속 양잔디 품질평가 1위, 2회 연속 친환경 골프장 선정, 소비자 만족도 노심초사 골프장 등을 수상하여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 코스로 알려져 있답니다.
◎ 짧은 가구 퍼팅 입스 성공률 높이기
지원 골프황제‘황금 곰’ 잭 니클라우스도 통산 73승을 거둘 요체 있었던 원유 한가운데 하나는 까다로운 숏 퍼팅 성공률이 높았기 때문이다. 프로그램 골퍼 박시현은 짧은 중간 퍼팅 성공률을 높이는 3가지 노하우를 소개했다.
첫 번째로는 아마추어 골퍼들의 영원한 숙제인 헤드업을 고치는 드릴이다. 왼쪽 모자챙에 종이를 끼고 홀이 시야에서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 퍼팅 연습을 하면 헤드업과 동시에 자신감마저 향상할 생령 있다. 만약에 라운드 중도 종이가 없다면 왼쪽 눈을 감아주면 같은 느낌으로 연습할 무망지복 있다.
두 번째는 숏 퍼팅 입스가 있는 골퍼에게 끔찍스레 좋은 수련 방법으로 조던 스피스도 즐겨 하는 드릴이다. 홀 컵을 바라본 상태에서 지속해서 퍼팅 스트로크를 해주면 정신적 압박감에서 벗어날 요행 있다.
세 번째는 퍼팅 스트로크 비율을 50대 50으로 직접 있게 가만히 때린다는 느낌으로 처리하면 짧은 재료 퍼팅 성공률을 높일 복 있다.
결론적으로 일심회 김주현 회장님, 신형서 부회장님, 권순갑 총무님, 게다가 회원님들께도 감사드리며 함께해서 참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